솔직한 엘리의 리뷰/맛집 리뷰

[오창] 장터한우곰탕 내돈내산 리뷰 (+메뉴판)

엘리꾸 2021. 9. 29. 14:59
[오창] 장터한우곰탕

- 매일 10:30 ~ 20:00
(일요일은 휴무)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팔결로 708-1
043-213-6007


구오창에 볼 일이 있어서 맛집을 찾다가 장터한우곰탕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외관이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식당으로 만든 집 같네요.

입구에는 이렇게 장작이 있더라고요~

이 장작으로 곰탕을 가마솥을 이용해 펄펄 끓이다고 합니다!

뭔가 맛집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입구였어요.

 

저는 삼합곰탕을 주문하였습니다!

삼합곰탕에는 도가니, 소머리, 사태가 들어가요 :)

 

밑반찬으로는 배추김치, 깍두기, 부추절임 등이 나와요!

배추김치가 맛있긴 한데, 좀 매운 편이라 먹기 힘들었어요 ㅠ^ㅠ

저는 맵찔이인데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깍두기는 잘 익어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

 

오랜 기다림 끝에 삼합곰탕이 나왔습니다~~~~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팁을 드리자면 방문 전에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고기가 상당히 괜찮았어요!

특히 껍질 부분이 엄청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콜라겐 가득한 느낌!!

 

가게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구오창에 은근 맛집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혹시 다른 맛집 알고 계시다면 소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