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엘리의 리뷰/맛집 리뷰

[순수치킨] 신제품 매콤청양마요치킨 후기

엘리꾸 2021. 10. 13. 20:59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친구가 치킨 기프트콘을 줘서 먹어본 치킨이에요 ㅎㅎㅎ

순수치킨은 처음 들어보는데 저희 집 쪽에 매장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제가 방문한 매장은 순수치킨 송도 1호점입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0-30 송도SK뷰센트럴 오피스텔동 175호

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차는 오피스텔 쪽에 하시면 됩니다!!

주차 자리는 넉넉했고,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

 

하... 가져오는데 차에 치킨 냄새가 퍼져서 엄청 힘들었어요 ㅠㅠ

치킨 박스에 리본 모양의 그림이 있어서 선물을 받은 느낌이에요 ㅎㅎ

 

순수 치킨의 무는 수제로 만든다고 해요.

다른 치킨집들과 비주얼도 다르고 피클도 들어있어요!

 

이것은 서비스로 나온 튀긴 꿀떡입니다!!

튀긴 꿀떡은 처음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예요.

짜란!! 드디어 치느님 사진입니다.

마요치킨이 요즘 신제품으로 많이 나와서 자담치킨과 프라닭치킨을 먹어봤었는데,

비교해보자면 순수치킨은 덜 달고 덜 자극적이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매운 정도는 신라면 정도의 적당한 맵기라서 느끼하지 않게 먹었어요!!

순수치킨은 처음 먹어봤는데 왜 진작 안 먹어봤나 싶어요 ㅠㅠ

 

여러분은 치킨 드실 때 어느 부위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운동하는 중이라 가슴살을 위주로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니 근데 여기!!!! 가슴살 맛집입니다!!!!!!!!

가슴살이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쉬운 점은 주변에 매장이 많지 않아서 찾기 힘들었습니다 ㅠㅠ

혹시 주변에 순수치킨이 있다면 꼭 드셔 보세요. 완전 강추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