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엘리의 리뷰/생활 리뷰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 내돈내산 2달 섭취 솔직한 후기

엘리꾸 2021. 9. 7. 11:37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2달 섭취 후기

 

 

여러분 요즘 피부 괜찮으신가요?

저는 마스크를 쓴 이후로 피부가 많이 상했어요..

특히, 여름에 마스크를 쓰니까 탄력이 많이 저하된 느낌이더라고요..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그러던 중, 친구가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을 선물을 해줘서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콜라겐은 동안의 요소인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성분입니다.

콜라겐은 피부, 관절, 뼈, 머리카락 등 체내 단백질 구성 성분 중 1/3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진피층의 70%를 차지하는 성분으로 노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은 잉어와 틸라피아 바늘에서 평균 분자량 1,000 Da으로 추출한 것이라고 합니다.

콜라겐의 분자 크기인 Da 값이 작은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여주고,

흡수되는 콜라겐이 생기 가득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궁금해서 2달간 섭취를 해봤어요!!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은 틴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한 통에 10포씩 3묶음이 들어있어요! (한 통=1달치)

1포 당 콜라겐 1,200mg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12종 유산균혼합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시콜라겐이라서 비릴까봐 걱정했는데.. 맛은 상큼한 베리맛이에요.

(비타민 중에 베리맛 나는 알약 드셔 보셨나요? 딱 그 맛입니다!)

 

설명서에 "1일 1회 1포를 직접 or 음료에 섞어 섭취하십시오"라고

기재되어 있는데, 제 취향은 탄산수에 섞어 먹는 것이 베스트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또한, "잠들기 전 1포"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잠들기 전에는 안먹었어요.

양치를 저녁 먹자마자 바로 해서, 잠들기 몇 시간 전에는 양치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잠들기 전, 달달한 가루를 먹기가 꺼려지더라고요.

휴대성이 좋은 제품이라 회사에 두고 간식 먹을 때 같이 먹었어요!

(잠들기 전에 먹어야 흡수율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2달 섭취 솔직한 후기

요즘 피부가 좋아졌는데, 바뀐 화장품 덕분인지 비비랩 덕분인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피부가 좋아졌으니 효과는 봤다고 생각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제가 먹은 비비랩 같은 경우에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제품이 아닌 일반식품입니다.

(비비랩 액상 3270 라인만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시중에 콜라겐 관련한 제품이 다양하니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콜라겐은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고,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ㅠㅠㅠ

이번에 포스팅을 하며 콜라겐의 중요성을 깨달아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콜라겐 관련 제품을 섭취할 계획입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족발은 피부미용을 위해서 먹어야겠네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