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엘리의 리뷰/생활 리뷰

필립스 음파칫솔기 4개월 솔직한 사용 후기

엘리꾸 2021. 8. 19. 13:12
필립스 음파칫솔기 4개월 리얼후기 (내돈내산)

 

 

오늘은 내돈내산 필립스 음파칫솔기 4개월 사용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치과 진료를 받은 후 충격을 받아.....기능성 칫솔을 알아봤습니다 ㅠ^ㅠ

 

저는 워터픽, 치실, 치간칫솔 전부 사용중인데이 것들만으로는 좀 부족함을 느꼈어요!

 

제 치아의 문제는... 제일 끝 쪽 어금니였는데요.

제대로 된 칫솔질이 병행되어야 한다는 조언을 들어서 기능성 칫솔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진동 칫솔을 알아보던 중 음파 칫솔의 효능이 더 좋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필립스 프로텍티브 음파칫솔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패밀리키트로 주문을 하였어요!

가족들과 같이 사시는 분들은 패밀리키트가 더 경제적인 것 같아요!

 

싱글키트는 네이버 최저가로 7만원 정도 하네요.

(하지만 싱글키트는 UV살균기가 제공이 되지 않아요 ㅠㅠ) 

 

 

 

위와 같이 2개의 칫솔모를 동시에 살균할 수 있습니다!

10분 후 자동종료 되는데, 이 때 99%의 칫솔 내 세균이 제거됩니다.

 

 

 

이 건 구성품 중 하나인 싱글키트인데요!

저는 회사에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엄지손가락 쪽에 있는 중앙버튼을 누르면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1단계로만 했어요! 충분히 잘 닦입니다 ㅎㅎ)

 

제일 아래에 연두색 불이 들어온 부분은 배터리의 충전 상태이구요.

그 윗 부분은 칫솔모 교체 시기를 알려줘요!

 


 

자 그럼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4개월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장점>>

1. 플라그 제거에 월등하다.

(처음 양치하고 플라그 제거된 치아가 부드러워서...계속 손으로 만져봤어요ㅎㅎ)

2. 자극이 없다.

(일반 칫솔처럼 칫솔질을 하시면 안됩니다! 위치만 바꾸며 가져다 대면 저절로 닦아줘요.)

3. 맨 끝 어금니 부분이 잘 닦인다.

(칫솔모 크기가 적당해서 맨 끝 어금니까지 꼼꼼하게 닦을 수 있습니다.)

4.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다.

(분당 31000회 음파 진동이 발생합니다.)

 

 

<<단점>>

1. 치아를 제외한 입 안의 양치는 힘들다.

(혀, 윗천장 등은 헹구기 전 일반 칫솔로 칫솔질 해줍니다.)

2. 칫솔모의 플라스틱 부분이 치아에 닿으면 안된다.

(주의사항에도 나와있어요! 몇 번 사용하다보면 요령이 생깁니다. 그래도 방심하면 가끔 닿아요 ㅠㅠ)

3. 물에 닿을까봐 조심스럽다.

(IPX7 등급으로 생활 방수는 가능하는데.. 그래도 전자제품이라 조심스럽습니다.)

 

 

 

 

이상 엘리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