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엘리의 리뷰/여행 리뷰

[대전] 오노마호텔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 주차 팁)

엘리꾸 2021. 9. 22. 01:32
HOTEL ONOMA

 

대전시 유성구 엑스포로 3, 호텔 오노마
042-259-8007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최근 오픈한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 놀러 갈 계획을 하다가
신세계 백화점과 연결된 5성급인 메리어트 계열의 오노마 호텔을 가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은 신세계 백화점과 동일한 곳에 하시면 됩니다.

호텔 엘리베이터와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C게이트로 들어가셔서 지하 3층 H26(회색)입니다!

로비는 7층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리셉션 공간은 좁지만, 아주 고급스러운 분위기예요.

대기하는 곳과 신세계 백화점이 연결되어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호텔 시설 안내에 대한 종이를 받았어요.

저는 디럭스 더블룸에서 숙박했습니다.

입구에 빨간색 콘솔과 큰 거울이 있더라고요!

셀카존이라고 생각해서 찰칵했습니다 ㅎㅎ

 

화장실과 욕실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세면대 공간이 넓고, 수건이 많아서 이 부분은 만족했어요.

 

어메니티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인 그로운 알케미스트 제품이에요.

환경을 위해 다회용 용기에 들어있습니다.

5성급 호텔인데 다회용 용기에 들어있다니.. 많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대안책은 없었던 걸까요.... ㅠㅠㅠ

저희는 코너룸이라 창문이 많았습니다.

덕분에 넓게 느껴졌고, 두 종류의 뷰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최근에 오픈한 호텔이라 룸 컨디션도 깔끔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네스프레소 머신과 캡슐이 있더라고요!

저는 커피를 잘 못 마시는데, 다행히 디카페인 캡슐이 있어서 잘 마셨습니다.

냉장고에는 탄산수, 물, 콜라, 사이다가 있습니다.

 

숙소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26층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수영장 이용 시 수영모 착용은 필수입니다.

(없어도 괜찮습니다. 수영모 대여 가능합니다.)

 

수영 못하는 사람을 위해서 킥판도 비치되어 있고,

한쪽 끝에 자쿠지도 있었어요!

 

이용료는 객실 숙박하는 경우 무료이고,

이용 가능 시간은 06:00~22:00입니다.

 

창문에서 찍은 야경이에요!

시내에 있는 호텔이라 뷰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멋있네요 ㅎㅎ


대전에 최초로 생긴 5성급 호텔인 오노마 호텔,

개인적으로 대전 내에 있는 호텔 중 가장 만족한 곳입니다.

(대전에 호텔이 별로 없긴 하죠..)

 

혹시 대전 신세계나 현대아울렛이나 갤러리아 가시는 분들은

여기서 숙박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