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엘리의 리뷰/여행 리뷰

[청주] 풀빌라 더리버에스 솔직한 후기 (가격 포함)

엘리꾸 2021. 8. 18. 13:37
[청주] 더리버에스 풀빌라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쾌적하고 여유로운 풀빌라

<청주 더리버에스>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더리버에스의 가장 큰 특징은 미온수 인피니티 풀입니다!!

튜브도 구비되어 있어서 저처럼 수영 못하시는 분들도 수영할 수 있습니다.

 

물도 깨끗하고 수영장이 50m 정도로 넓어서 만족했습니다 :)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오염된 물에서 수영하면 피부에 발진이 생기는데,이곳에서 수영하고 나서는 이상이 없었어요!)

 

또한, 온수풀이 가능하여 저녁에는 따뜻한 물속에서 수영할 수 있었어요!

(간혹 수영장 온도조절이 안 되는 풀빌라도 있던데, 더리버에스에서는 쌀쌀한 날씨에도 수영이 가능하니 걱정 마세요!)

 

인피니티 풀의 이용시간은 15:00~20:00입니다.

(10월, 11월, 3월, 4월에는 15:00~19:00에 운영합니다.)

수영장은 동절기 11월 8일 ~ 익년 3월 18일까지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수영하다가 귀여운 고양이도 발견하실 수 있어요!

 

 

저는 "풀 사이드 자쿠지 빌라" 에서 머물렀습니다.

(풀 사이드 자쿠지 빌라는 주중 비수기에는 24만원 성수기 때 비용은 38만원입니다.)

 

프라이빗 테라스에서 아늑하게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고, 자쿠지도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마트 같은 곳이 없어서 미리 필요한 음식들을 사 왔어요!

 

 

바비큐를 할 때는 별도의 비용을 추가해야 해요!

(기억은 잘 안 나지만.. 2~3 만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약간 제가 생각했던 바비큐와는 비주얼이 달랐지만.. 저렇게 불판에 구워 먹는 게 먹기는 편하더라고요!

 

 

숙소 내부 사진은 별도로 찍어둔 게 없네요 ㅠㅠ

숙소도 쾌적했고, 침구류도 무난했습니다.

공홈에 가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저녁에 산책하다가 찍은 사진이에요! 너무 이쁘죠 ㅠㅠ

규모에 비해 수용인원이 적어 사진 찍을 맛이 나요!!

 

아 한 가지 유의하실 점은..

아무래도 주변에 나무와 풀이 많다 보니까 여름에는 벌레가 좀 있어요..!!

그래도 사장님이 신경 써서 관리해주셔서 생각하시는 것보다는 덜 있어요..!!!

(저는 모기 1방 물렸는데 세더라고요... 팅팅부었습니다 ㅠㅠ 모기퇴치제 챙겨가세요!)

 

공식 사이트 보니까 예약이 꽉 차있네요..

역시 유명한 곳들은 몇 달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하나 봐요 ㅠㅠ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