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엘리의 리뷰/생활 리뷰

다빈치독 그레인프리 리얼미트 / 맛있는 강아지 사료 (+ 가격)

엘리꾸 2021. 9. 24. 00:55
다빈치독 그레인프리 리얼미트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호떡이 입니다.
저는 3살이고요. 토이푸들이에요.
좋아하는 음식은 닭고기, 소고기, 사과, 고구마, 파프리카예요.
맛있는 것만 찾아 먹는 스타일이고, 지금 먹는 사료는 맛이 없어요!!!


저는 호떡이 언니입니다.
요즘 제 동생이 사료를 먹지 않아서 맛있는 사료를 찾아봤어요.

그러던 중.. 다빈치독 그레인프리 리얼미트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2kg 32,000원입니다.

이 제품은 저온 스팀드 찐 사료로서,
사람이 먹어도 될 정도인 휴먼 그레이드의 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요.
(참고로 찐 사료는 소화가 잘 되고 영양 흡수율이 높다고 합니다.)

 

2kg를 구매하면 200g씩 소분되어 총 10 봉지가 개별 포장되어있어요.
주변에 강아지 키우는 친구들에게 한 팩씩 선물했어요 ㅎㅎ

 

갈색의 사각형 큐브로 생겼습니다.
식감은 약간 물렁물렁해서 치아가 다칠 염려가 없겠어요.

우와 까다로운 호떡이 입맛에 잘 맞는 사료를 발견했어요!!!!

(동영상 찍으면서 먹이려니까 정신이 없네요 ㅎㅎ)
여태까지 5번 정도 사료를 바꿨는데,
가장 잘 먹는 사료입니다.

후기를 찾아보면 너무 맛있어서 살찔 수 있으니 유의하라고 나오네요 ㅎㅎㅎ
혹시 밥 안 먹는 댕댕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이 게시다면
다빈치독 그레인프리 리얼미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