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엘리의 리뷰/맛집 리뷰

[대전 신세계백화점] 호우섬 내돈내산 후기 ( + 웨이팅 없이 먹는 방법)

엘리꾸 2021. 11. 4. 11:26
[대전 신세계백화점] 호우섬

- 매일 11:00 ~ 21:00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7 5층 호우섬 대전신세계Art&Science점
04507-1483-852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ㅎㅎ
지난번에 대전 오노마호텔에서 숙박했을 때, 너무 가고 싶던 곳이 있었어요.
바로바로 호.우.섬!!

 

항상 대전 신세계 갈 때마다 호우섬에 기웃기웃했지만...
대기가 너무 길어서 실패했었어요 ㅠㅠ

 

그러다가 드디어 오늘 웨이팅없이 먹고 왔습니다!!

7팀인데 대기 없는 것 맞냐고요?

5분 만에 입장했으니 대기 없는 것으로 해주세요!! (뻔뻔)

 

* 대기 없이 들어가는 Tip

저는 금요일 오후 5시 20분쯤에 방문했더니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다 먹고 6시 넘어서 나오니 대기가 엄청나더군요...

5시 30분 이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밖에 대표 메뉴가 있어서 기다리면서 골랐어요 ㅎㅎ

생각보다 메뉴는 별로 없네요.

 

저는 바 테이블에 앉았어요.

이 자리에 대한 호불호가 있는 것 같던데.. 저는 완전 좋아요!!

음식 만드는 거 구경하면서 먹으면 재밌더라고요 >ㅁ<

 

자리에는 메뉴판과 메뉴 체크하는 종이가 있어요.

 

저희는 쇼마이, 블랙 허가우, 매운 돼지볶음 솥밥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트러플 차슈바오랑 맑은 우육탕면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엔 꼭 먹어보고 싶어요.

 

뽀짜이 간장은 솥밥이 싱거우면 살짝 넣어 드시면 돼요.

이미 간이 되어 있어서 저는 넣지 않았습니다!!

 

직원분들도 한국분이 아니시고, 분위기도 홍콩 느낌이 나서..

외국에 온 듯한 기분이 들어요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던 양배추 피클

자극적이지 않고 식감도 아삭해서 딤섬과 조화로웠어요.

 

저는 흰 옷을 입고 가서 앞치마를 요청했어요.

 

짜란! 먼저 딤섬이 나왔습니다.

여기 시그니처 메뉴가 블랙 하가우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쇼마이가 더 맛있었어요 :)

 

쇼마이입니다.

통통한 새우가 위에 올려져 있고, 내부에도 새우살이 가득했어요.

새우가 큼직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블랙 허가우입니다.

쇼마이부터 먹어서 그럴까요.. 씹는 식감이 덜 느껴져서 별로였어요.

 

매운 돼지볶음 뽀짜이판입니다.

홍콩식 솥밥은 처음인데, 익숙한 느낌이네요 ㅎㅎ

맛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대로의 맛이고, 약간의 향신료 맛이 느껴져요.

근데 매운맛 맞나요?? 하나도 맵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저 불닭볶음면도 매워서 못 먹는 사람..)

 

 

전체적으로 마카오에서 먹었던 것과 크게 차이 없는 맛이었어요.

굳이 해외여행 가지 않아도 홍콩요리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생겨서 좋네요 ㅎㅎ

다음에는 배고플 때 가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요.

대전 신세계 맛집을 찾는 분들께 호우섬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