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엘리의 리뷰/맛집 리뷰

[변산] 소노벨 변산 더선셋 솔직한 후기 (이용 팁 포함) / 루프탑 카페

엘리꾸 2021. 8. 16. 10:30
[변산] 소노벨 변산 더선셋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노벨 변산 더 선셋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용 팁은 하단에 있습니다!)

 

소노벨 변산 더 선셋은 "소노벨 변산 리조트 7층"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은 곳이라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입구에서 전체 영상을 찍어 봤어요!

제가 너무 급하게 찍어서 그런지 어지럽게 찍혔네요 ㅠㅠ

(어지러운 영상 못 보시는 분들은 패스해주세요!!)

테이블 간격이 널찍하고 컨셉별로 구성되어 있어서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프라이빗 존 쪽에 있는 오션뷰를 찍은 영상입니다!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서 너무 행복했어요~

오션뷰 카페 많이 다녀봤지만, 이렇게 제대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카페는 처음이에요.

 

 

저희는 치아바타 트러플치즈 샌드위치&샐러드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 를 주문했어요!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치아바타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었어요!!

솔직히 크로플은... 맛없는 건 아닌데 굳이 안 드셔도 될 것 같고

(요즘 크로플 맛집 많으니까 그런 곳에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커피도 진짜 맛있어요.

저는 산미있는 커피 싫어하는 편인데, 아메리카노는 산미 없이 고소하게 맛있었어요.

바닐라라떼는 시럽이 들어간 맛인데, 적당히 달고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용 팁을 알려드릴게요!!

 

프라이빗 존 (탁 트인 오션뷰)에 앉으려면 추가 요금 4만 원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낮에는 추가 요금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마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낮에는 손님들이 별로 없어서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인 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오후 1시 정도에 갔는데,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밤에는 만석이라고 하네요!)

혹시 모르니 문의해보고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밤에도 조명 때문에 이쁘겠지만,

개인적으로 오션뷰는 밤보다 낮에 보는 걸 선호합니다!

(밤에 보면 바다가 바다처럼 안 보이고 검은색으로 보여서... 무서워요....)

 

저와 취향이 같으신 분들은 낮에 가셔서 프라이빗 존에서 이쁜 사진 많이 찍으시길 추천합니다!!